시포디 하나 재설치한다고 몇십분을 버려버림 개같은 맥슨앱 언인스톨 안먹히는것도 ㅈ같은데 설치도 ㅈㄴ 오래걸리네 그러고보니 레쉽도 다시 깔아야하네 ㅅㅂ

나데나데 최면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