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정신은 깨있는데 잠든 상태였어서 어 각인가 싶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아무 기억도 안나고 쿨쿨네코해버렷슴..


딱히 어떤 꿈을 꾸고싶단 생각 안한 상태에서 얻어걸린거라 그런건가 싶기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