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렷을때 다들 요즘 아이돌이나 요즘노래 조와하는데 난

동물원 김광석

유재하

자전거탄 풍경

거북이

Djdoc

God

클론

송골매

체리필터

Hot

젝스키스

동방신기

마로니에

자우림

코리아나

터보

조용필

서태지같은 가수나


해외

A ha

Beatles

Queen

Abba

이런거 조와햇슴..

ㄹㅇ 남들 소녀시대 머 엑소 이럴때 난 이게 좋더라

물론 지금도 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