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본인 씹덕이지만 J-POP이나 애니 ost 안들음 Gorilla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80 작성일 2023-06-09 15:29:50 https://arca.live/b/momoirocode/78312744 음악취향은 확고한 남자랄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생식기세척기 2023-06-09 15:30:36 답글 나도 펼쳐보기▼ Gorillaz 2023-06-09 15:30:45 답글 코이틀 2023-06-09 15:30:57 답글 Gorillaz 2023-06-09 15:31:04 답글 LKM_ 2023-06-09 15:31:21 답글 난 노래는 제이팝만 듣고 한국노래는 00년대 흥한노래들 위주로만 펼쳐보기▼ Gorillaz 2023-06-09 15:31:45 답글 2000년도에 복귀한 서태지 6집 ㄱㄱ 펼쳐보기▼ LKM_ 2023-06-09 15:32:13 답글 난 서태지 최근폼이 더 좋은듯? 최근이라기도 모하지만 그 줄리엣,휴먼드림있는 앨범 젤조아함 펼쳐보기▼ Gorillaz 2023-06-09 15:32:55 답글 8집은 ㄹㅇ Goat지 ㅋㅋㅋ 사운드가 2000년대 들어서 나온 앨범중에 젤 좋긴함 펼쳐보기▼ LKM_ 2023-06-09 15:33:12 답글 그게 그 테이크파이브앨범임? 그건 괜춘했음 펼쳐보기▼ Gorillaz 2023-06-09 15:33:35 답글 take 시리즈는 5집 ㅇㅇ 서태지와 아이들 해체하고 나온 앨범 펼쳐보기▼ LKM_ 2023-06-09 15:33:56 답글 아이들 시절에도 괜찮은곡많긴하지 너에게 좋아함 펼쳐보기▼ Gorillaz 2023-06-09 15:34:21 답글 캬... 음잘알이네 아이들 2집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4집을 더 선호함 펼쳐보기▼ LKM_ 2023-06-09 15:35:54 답글 왠지 넬도 좋아하실꺼같네요 근데 지금말한거 그냥 수록곡정도 아는거고 진짜 서태지는 8집,9집정도만 물빨했음 펼쳐보기▼ Gorillaz 2023-06-09 15:36:16 답글 넬은 기억을 걷는 시간이랑 1시 3분밖에 몰름 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LKM_ 2023-06-09 15:36:50 답글 넬도 앨범류가 좋은게 많다더라 한국에 밴드가 너무없긴하다 잔나비 그나마 요즘듣긴함 펼쳐보기▼ Gorillaz 2023-06-09 15:37:28 답글 ㅇㅇ 2023-06-09 15:35:03 답글 맨날 보카로만 들으니까 사람 목소리 잘 못듣갔어 펼쳐보기▼ Gorillaz 2023-06-09 15:35:10 답글 ㅇㅇ 2023-06-09 15:37:0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20대 초중반인 및붕이들 무한도전 봄?? [26] ㅇㅇ (49.163) 2023.06.09 133 0 및붕쿤 빨리와보ㅑ 큰일났어 시ㅣ발 [8] 출근충 2023.06.09 80 0 근데 요새 인싸들 jpop 왤캐 많이 듣지 [10] 밍밍이잘못업써 2023.06.09 148 0 나도 할카스 달린다 ㅋㅋㅋㅋㅋ [4] neonjugs 2023.06.09 84 0 밤 자꾸 세니까 피곤하네 [3] Mivk 2023.06.09 48 0 나 존나 특이한게 [19] 마싯는쑥떡 2023.06.09 193 0 이시간대 없는 믹붕이들 다 기억해놨다 [18] 미모리아이노 2023.06.09 84 0 사실 동음 굉장히 고급 취미 아님...? [10] ㅇㅇ 2023.06.09 142 0 불금이라고 주딱 놀러갔네 신문고로 카스달린다 ㅋㅋㅋㅋ [7] 출근충 2023.06.09 62 0 내일 일찍 일어나야되는데 너네라면 븃뷰해? [21] 미모리전용 2023.06.09 89 0 내가 좋아하는 한국가수 [14] 생식기세척기 2023.06.09 117 0 오 [4] ㄹㄹㅇ 2023.06.09 51 0 노래 하나 추천해드림 [5] 미모리아이노 2023.06.09 53 0 오늘 보니까 주딱 없네 [4] 이루후로라 2023.06.09 59 0 한국노래 추천받고싶다고? [1] 이루후로라 2023.06.09 50 0 Jpop은 모르겟고 [4] 마싯는쑥떡 2023.06.09 76 0 한국노래 너무 발라드에요 [5] Mivk 2023.06.09 60 0 아 앵무새 개새끼야 [4] Tensorcrisis 2023.06.09 77 0 난 씹덕 안됐어도 jpop은 들었을듯 [4] 밍밍이잘못업써 2023.06.09 104 0 오늘 들을 동음 [3] Tensorcrisis 2023.06.09 47 0 아 어쩐지 인터넷이 느리더라니 [3] 간장치킨맛 2023.06.09 135 0 뭐? J-POP? [5] 이루후로라 2023.06.09 74 0 본인 씹덕이지만 J-POP이나 애니 ost 안들음 [19] Gorillaz 2023.06.09 80 0 옛날메이플 브금들을때마다 회귀마려움 [8] 로거다이스키 2023.06.09 80 0 맥주 이거 믹박 묵직하네 [16] 미모리아이노 2023.06.09 89 0 요즘 인싸들이 패션씹덕질 하는데 [5] Mivk 2023.06.09 92 0 블랙클로버는 십덕아닌듯.. [11] 봇 2023.06.09 137 0 근데 자칭 씹덕인 여자들은 [10] 마싯는쑥떡 2023.06.09 167 0 아니 이거 다 상관업는데 캉캉이 에바에요 [6] Mivk 2023.06.09 72 0 와 이번 코미케 오지네 [8] 이루후로라 2023.06.09 173 0 인싸련들이 씹덕을 왜 하는거야 [7] 밍밍이잘못업써 2023.06.09 136 0 으윽 오타쿠들 [1] 봇 2023.06.09 23 0 씹덕끼리도 어느정도는 인싸씹덕이여야 대화가 통함 [8] 간장치킨맛 2023.06.09 102 0 이번엔 애니떡밥인가 [2] 인빈시블 2023.06.09 45 0 친구 중 최면딸 시도해본애 잇긴해요 [2] Mivk 2023.06.09 161 0 밋애의 아이는 1화 내용만 알고 안밧는대 [2] Liquidus 2023.06.09 79 0 이토쨩이나 들어야겠다 [2] LKM_ 2023.06.09 43 0 나도 저저번학기때 애니관련 동아리 들어갓섯는대 [24]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09 148 0 나 근애의아이 만화로볼때 [2] 간장치킨맛 2023.06.09 84 0 요즘 hornet 보럽 두개 돌려듣기 하고있는데 [7] TlrgP 2023.06.09 203 0 한심한 및붕이들 [4] ㅇㅇ 2023.06.09 94 1 보추동음 여자목소리 나다가 [6] Mivk 2023.06.09 167 0 아 보추망가로 뽑았더니 기분좋아... [8] 출근충 2023.06.09 105 0 보추동음 명작 추천해줌 [6] JerkMeister 2023.06.09 151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09 15: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