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이토쨩이나 들어야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2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ㅇㅇ
LKM_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보니까 주딱 없네
[4]
59
0
한국노래 추천받고싶다고?
[1]
49
0
Jpop은 모르겟고
[4]
76
0
한국노래 너무 발라드에요
[5]
60
0
아 앵무새 개새끼야
[4]
77
0
난 씹덕 안됐어도 jpop은 들었을듯
[4]
104
0
오늘 들을 동음
[3]
47
0
아 어쩐지 인터넷이 느리더라니
[3]
135
0
뭐? J-POP?
[5]
74
0
본인 씹덕이지만 J-POP이나 애니 ost 안들음
[19]
80
0
옛날메이플 브금들을때마다 회귀마려움
[8]
80
0
맥주 이거 믹박 묵직하네
[16]
89
0
요즘 인싸들이 패션씹덕질 하는데
[5]
92
0
블랙클로버는 십덕아닌듯..
[11]
137
0
근데 자칭 씹덕인 여자들은
[10]
167
0
아니 이거 다 상관업는데 캉캉이 에바에요
[6]
72
0
와 이번 코미케 오지네
[8]
173
0
인싸련들이 씹덕을 왜 하는거야
[7]
136
0
으윽 오타쿠들
[1]
23
0
씹덕끼리도 어느정도는 인싸씹덕이여야 대화가 통함
[8]
102
0
이번엔 애니떡밥인가
[2]
45
0
친구 중 최면딸 시도해본애 잇긴해요
[2]
161
0
밋애의 아이는 1화 내용만 알고 안밧는대
[2]
78
0
이토쨩이나 들어야겠다
[2]
42
0
나도 저저번학기때 애니관련 동아리 들어갓섯는대
[24]
148
0
나 근애의아이 만화로볼때
[2]
84
0
요즘 hornet 보럽 두개 돌려듣기 하고있는데
[7]
203
0
한심한 및붕이들
[4]
94
1
보추동음 여자목소리 나다가
[6]
167
0
아 보추망가로 뽑았더니 기분좋아...
[8]
105
0
보추동음 명작 추천해줌
[6]
151
4
다들 은하철도 999 본방송으로 보고 자랐을듯...
[4]
47
0
켚1기 안본애들은 및챈 출입금지해야함
[15]
101
0
애니는 그래도 아직 메이저같은대
[9]
147
0
이거 들을지 말지 고민 중
[7]
67
-1
지금 술마실 밋붕이들 잔올려
[9]
47
0
및챈에 싸도 되는 글인진 모르겠지만
[12]
115
0
보추동음이래서 기대하고 들었는데
[3]
81
0
틀딱애니
[8]
55
0
오리지널 애니 못나오는시점에서 끝난거지
[4]
59
0
바바요 애니떡밥하니까 자연스럽게 틀떡밥도는거
[10]
66
0
틀딱애니 꼴림픽 명예의전당 영구결번 GOAT 개씹섹스는 이거지
[6]
86
0
잘자콘달고 불꺼
[3]
40
0
근데 코로나 이후 씹덕된 세대는 애니 잘 보나
[16]
104
0
진짜 듣는내내 개졸리네
[4]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