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의 위상은 점점 약해지고잇어요
아직은 귀칼같은 게 그래도 한두개씩은 나오니까 그렇지
누가 돈 엄청들여서 애니만들어
그냥 겜 하나 만들고 가챠로 돈벌거나 아님 버튜버 슈퍼챗으로벌지
애니의 위상은 점점 약해지고잇어요
아직은 귀칼같은 게 그래도 한두개씩은 나오니까 그렇지
누가 돈 엄청들여서 애니만들어
그냥 겜 하나 만들고 가챠로 돈벌거나 아님 버튜버 슈퍼챗으로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