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동음이랑 망가로 2d시작해서 씹덕애니라고하면 당연히 야한거인줄알았는데 전혀 아니더라..ㅋㅋㅋㅋ


동아리 들어가서 바로 회식자리 가졌는데 이야기하는 핀트가 전혀 안맞더라고....


그래서 아 그래요? 정말요? 어느점이 좋았어요? ㅋㅋ 나도 나중에 봐야겠다~....

억텐으로 맞장구만치다가 그 회식이후로 1학기 유령부원하고 동아리 탈퇴함...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애니도 잘 안보는듯?.. 다 버튜버 이야기만 하던데

그래도 밋챈에서 자주보던 버튜버 하나는 알아서 얘 이야기만 알아들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