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벌써 낮이라고?
내가 지금 일어났으니 암튼 아침임
밋하밋하

그리고 어제 유아화 최면 추천해준 밋붕쿤?
그리 강하게 걸리진않았는데
마지막에 쥰내 요시요시 해주는 구간에서 눈물 나더라
추천 메우 감사

뭐?
벌써 낮이라고?
내가 지금 일어났으니 암튼 아침임
밋하밋하

그리고 어제 유아화 최면 추천해준 밋붕쿤?
그리 강하게 걸리진않았는데
마지막에 쥰내 요시요시 해주는 구간에서 눈물 나더라
추천 메우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