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라는것만으로 뭔가 친구중에도 은근히 무시하는애 있음

아래로본다고해야되나, 내가 쟤보단 잘살겟지..이런 느낌이 든다고해야되나

나도 그런 친구 있는데 걘 나이 30먹고 5년째 9급공무원 떨어지고잇어서 솔직히 좀 쌤통이다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