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날 기떡떡떡 똑같은 레퍼토리로 내긴 하는데
그래도 퀄리티 일정수준으로 유지하고는 있어서
듣고 딸딸이는 칠 수 있는 색히들..
AI일러 대충 그려놓고 (자위실연) 이지랄로 하루에 몇개씩 찍는거 보니까 공장에도 급이 있다는 게 느껴지네

맨날 기떡떡떡 똑같은 레퍼토리로 내긴 하는데
그래도 퀄리티 일정수준으로 유지하고는 있어서
듣고 딸딸이는 칠 수 있는 색히들..
AI일러 대충 그려놓고 (자위실연) 이지랄로 하루에 몇개씩 찍는거 보니까 공장에도 급이 있다는 게 느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