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일러도 일종의 최면같은거 아님? 이루후로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1 작성일 2023-06-11 07:38:03 https://arca.live/b/momoirocode/78425001 난 일러 좇경이면 동음 들을때 이미지도 걔로 고정되서 못듣겠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ㅇㅇ (116.124) 2023-06-11 07:39:25 삭제 수정 답글 솔직히 좆경이건 슬랜더건 단신이건 사운드에는 아무 상관도 없는데 머릿속에 이미지가 고정되는게 크지 펼쳐보기▼ FreeTree 2023-06-11 07:41:09 답글 및붕이들 카난하면 북방여전사 떠올라서 카난 못보는거랑 같은듯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1 07:42:47 답글 *수정됨 솔직히 영향가는거보면 맞는거같음 최면들을때 커버일러 좆같으면 몰입안됨 메가미사마 로리일러였으면 목소리톤 적응못했을듯 펼쳐보기▼ lilllil 2023-06-11 07:44:12 답글 일러가 꼴리면 더 꼴려지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유튜브에 AI음성 슬슬 기어나오던데 [1] lowcat311 2023.06.11 114 0 지금 듣고있는거 [8] 미모리아이노 2023.06.11 117 0 법적인 문제만 해결된다면 AI목소리가 흥할것같은데 [8] 이루후로라 2023.06.11 103 0 제가 나츄선생님을 제일 좋아하긴 하거든요 [2] ㅇㅇ (116.124) 2023.06.11 77 0 가슴크면 R18?? [2] 허접자지 2023.06.11 88 0 왜 전연령이야 시팔 [2] 가노고 2023.06.11 74 0 근데 전연령은 꾸준히 먹을게 나오긴 해서 좋아 미모리아이노 2023.06.11 21 0 곧 ai대본 ai일러 ai성우의 시대가 오겟내... [3] 고기오나홀 2023.06.11 117 0 이번해에 건진게 많은 새끼들은 부럽네 [2] 이루후로라 2023.06.11 65 0 가슴이 크다 = R18 가슴이 작다 = 전연령 [8] FreeTree 2023.06.11 141 0 혹시 나중에 샘플만드는거 도움요청해도됨? [5] 미모리아이노 2023.06.11 50 0 먹으면 임신하는 짬뽕 [4] 허접자지 2023.06.11 80 0 아씹 망연샘플 들으면서 머리움직이다 커피엎었네 [1] ㅇㅇ (116.124) 2023.06.11 82 0 근데 요즘 30대들 씨다씨 이런말 쓰던데 [7] 이루후로라 2023.06.11 118 0 나도 미소녀 가챠 돌렸더니 미소녀 마왕 튀어나오게 해주세요 [4] 으걍쥬금 2023.06.11 72 0 낚시하는 동음 왜안나옴 [3] 추적왕스토킹 2023.06.11 44 0 크레센도 하나 건졌으면 난 충분함 미모리아이노 2023.06.11 42 0 근데 동흥인건 개씹팩트임 [4] 이루후로라 2023.06.11 123 0 표지일러에 옷 다 벗겨놓고 전연령이면 꼴받던데 [7] ㅇㅇ (116.124) 2023.06.11 73 0 일러도 일종의 최면같은거 아님? [4] 이루후로라 2023.06.11 111 0 AI일러는 약간 이런느낌임 크아아아악원석아예나야응구탱구 2023.06.11 77 1 전연령 붐 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네리모르 2023.06.11 123 2 뭘하면 양산형 재평가소리가 나오냐 이루후로라 2023.06.11 82 0 탈챈 취소함 [10] 이루후로라 2023.06.11 160 -2 최면 들을때 팅글 있자나 노아라떼 2023.06.11 38 0 예고작을 보고 기분이 좋아진 믹붕이들 [10] 흠실 2023.06.11 69 0 테구라 리후레보 다시보니 선녀같네 [1] Nanami 2023.06.11 136 0 근데 모니카 2편 성우 웨 바뀌었대 [1] Cadarn 2023.06.11 106 0 와 크레센도 뭐냐 [2] 으걍쥬금 2023.06.11 114 0 오호고에 붐 너무 싫다 [3] ㅇㅇ (116.124) 2023.06.11 64 0 AI 일러를 작품으로 내는건 뭔가 거부감 있긴함 [10] FreeTree 2023.06.11 175 0 마조물 개갓이 멸망 [4] CatHopping 2023.06.11 61 0 왜 동음은 AI 안막냐구 ㅡㅡ [4]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1 81 0 AI일러는 일단 거르고 .. [2]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1 74 0 "보는 방향에 따라 대사가 다름" [3] woki7688 2023.06.11 420 2 요즘 동음 먹을만한게 안보임 [12] 나루미코코넛압수 2023.06.11 116 1 와 크레센도 큰거머냐고 ㅋㅋㅋㅋㅋ [2] 크루와앙상 2023.06.11 124 0 와 모니카2편ㅋㅋㅋㅋㅋㅋㅋ [1]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1 104 0 와 미친 인생동음 2편이 나오네ㅋㅋㅋㅋㅋ [3] ㅇㅇ (119.70) 2023.06.11 13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11 08: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