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토 이미 있어서 음감은 딱히 안할거고
e500이 입체음향 최적화라 머리 뒤쪽에서도 소리가 들린다고 해서 좀 끌림
파이널e팁 기본제공이라 혜자인거도 있고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동음만 들을거면 e1000보다 e500이 나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55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미모리아이노
kronii
아카계정새로팜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얘 남자인가여?
[5]
151
0
테코키 넘조아....
[18]
329
0
지금 왔는데 약속된 일요일 동망이네
[1]
44
0
와 한국 11년만에 와보는데
[49]
373
2
시발 주말 종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85
1
키동대 로늘 안으로 하나 완성할 수 있을까
[1]
28
0
이거 낮잠자면서 나눠들었는데 본방없음
[7]
133
0
역시 뭐든지 조급해 하면 안되는덧...
[3]
80
0
왜 일요일저녁???
[9]
132
0
눈물이 날 것 같을땐
[19]
159
0
씻기 전에 이거 듣고 븃뷰해야지
[6]
178
0
편의점 알바하면서 동음 들으니까 좋더라
[2]
103
0
특정완려 된사람 진짜 딱 기다려라ㅋㅋ
[24]
217
0
아 섹스하고싶다
[2]
137
0
근데 요즘 브땡컨 활동하냐?
[2]
62
0
닭다리 맛은 있는데
[4]
49
0
쓰던이어폰도 나눔하면 받음?ㅋㅋㅋㅋ
[46]
276
0
5년 된 노트북 단자 고장 vs 1년 방치한 이어폰 고장
[20]
156
0
섹스하러감
[11]
100
0
조루를 위한 오나서포는 없나
[38]
975
1
릿
[8]
66
0
동음만 들을거면 e1000보다 e500이 나음?
[3]
755
0
리토 가짜신음 왤케 껄림..
[8]
551
0
오호고에가 영어로 모지
[16]
7614
0
밥먹는 동음은 없나
[30]
209
0
숨못쉬게하는거 웰케 껄림
[18]
353
0
러브라이브 이 짤 뭐냐
[12]
158
0
루비?귀여운듯
[4]
99
0
저녁 먹으러 옴
[25]
134
0
믹박꼴리내
[8]
129
0
성감대학습 AI 안드로이드를 샀는데 설정을 잘못해서 박히
[2]
105
0
망연신작 본방있음?
[4]
166
0
최근에 데인 작품은 RJ01056793였어요
244
0
안전사고가 나지?
[12]
131
0
밋붕이들은 종강이 언제야
[11]
111
0
근데 의외로 믹챈에 컴터 뚝딱하는 밋붕이들 많더라
[16]
123
0
사실 믹치크사야 채널도 ai야!!!
[4]
66
0
요새 마사지샵 동음이 꼴리는대
[3]
211
0
RJ넘버 백만단위 넘어간거 보면 좀 징그러워
[5]
86
0
이거 후기
[5]
3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