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많이 괴롭혀야 오호고에 나오는거 좋았고

완전 입 o자로 만드는 고릴라 오호고에는 아니라는 점에서 올바른 오호고에였던 것 같음

오호 도입 초창기에는 거진 이랬는데 오호오호당 이라던지 몇 서클이 선도해서 모든걸 뒤엎어놓은 것 같아요 좋거나 나쁘거나는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