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도 이제 18일 정도밖에 안남았구나....
시발 6월 말까지 번역 전부 끝낸다면서 나 왜 아직도 초벌 번역도 안했지

이대로라면 밋붕이들에게의 공공 노예가 되버리고말아
그건 용납할수 없어
오늘은 ㄹㅇ 빡시게 해야대

6월도 이제 18일 정도밖에 안남았구나....
시발 6월 말까지 번역 전부 끝낸다면서 나 왜 아직도 초벌 번역도 안했지

이대로라면 밋붕이들에게의 공공 노예가 되버리고말아
그건 용납할수 없어
오늘은 ㄹㅇ 빡시게 해야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