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hotdeal/78482069




및붕이들 이어폰 없는 사람이거나

예비용 쓸거면 저거 나쁘지 않은듯 ㅇㅇ

자브라꺼 써봤었는데 모듈 너무 큰거빼고는 나름 만족이었음ㅇㅇ



문제시 얘기좀 삭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