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귀쪽에 자주 물주머니인가
그런거 생겨서 매번 피 고여버리는지라 이어폰 자주쓰면 안되는데
헤드폰 드릅게 비쌈 ㄹㅇ

호르몬 이상증세인가 그런거라곤 하던데
이거도 제대로 해결하려면 수술받아야되는거라 ㄹㅇ 지옥임
왜 내 몸은 성한 곳이 1도 없지

나도 귀쪽에 자주 물주머니인가
그런거 생겨서 매번 피 고여버리는지라 이어폰 자주쓰면 안되는데
헤드폰 드릅게 비쌈 ㄹㅇ

호르몬 이상증세인가 그런거라곤 하던데
이거도 제대로 해결하려면 수술받아야되는거라 ㄹㅇ 지옥임
왜 내 몸은 성한 곳이 1도 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