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차 예매
20:26 / 20:00차 도착
본인 / “이거 20:30 가는 차량 맞나요?”
A기사 / “거기 20:00 써있는거 안보이세요?”
본인 / ‘뭐지? 경유한다고 지금온거 아닌가?’
20:28 / 20:30차 도착
B기사 / “아니 시간대 차량도 아니면서 자리 차지하고 지랄이야”
ㅋㅋㅋ
20:30 차 예매
20:26 / 20:00차 도착
본인 / “이거 20:30 가는 차량 맞나요?”
A기사 / “거기 20:00 써있는거 안보이세요?”
본인 / ‘뭐지? 경유한다고 지금온거 아닌가?’
20:28 / 20:30차 도착
B기사 / “아니 시간대 차량도 아니면서 자리 차지하고 지랄이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