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차 예매

20:26 / 20:00차 도착

본인 / “이거 20:30 가는 차량 맞나요?”

A기사 / “거기 20:00 써있는거 안보이세요?”

본인 / ‘뭐지? 경유한다고 지금온거 아닌가?’

20:28 / 20:30차 도착

B기사 / “아니 시간대 차량도 아니면서 자리 차지하고 지랄이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