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요리갤에 에어프라이어 질문 출근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52 작성일 2023-06-24 09:35:55 https://arca.live/b/momoirocode/79414840 이런거 써본 및붕이 있슴?7만원에 에어프라이어+오븐기능 다되는건데 집에서 해먹기 좋을것같음제품명 아이리스 FVX D18A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으아앙크아앙 2023-06-24 09:37:16 답글 7만원에 저런게 다 된다고? 펼쳐보기▼ 출근충 2023-06-24 09:38:23 답글 ㅇㅇ 사이즈는 피자 조그만거 하나 들어가는정도 펼쳐보기▼ ㅇㅇ (116.124) 2023-06-24 09:38:55 삭제 수정 답글 에프나 오븐이나 그게그거긴 한데 사이즈가 중요 펼쳐보기▼ 출근충 2023-06-24 09:39:17 답글 사이즈 작은거인듯.. 펼쳐보기▼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24 09:39:06 답글 7마넌??? 몬가몬가 하자가 있슬거가틈... 아닐수도 있지만! 펼쳐보기▼ 출근충 2023-06-24 09:39:24 답글 좀 불안하긴해 너무싸서 펼쳐보기▼ Cadarn 2023-06-24 09:41:12 답글 내가 쓰는거 12만원인가 그런데 냉동 피자도 반쪽 내서 넣어야됨 펼쳐보기▼ 출근충 2023-06-24 09:41:47 답글 아 크기 작으면 그런게 힘들겠네 펼쳐보기▼ Cadarn 2023-06-24 09:42:35 답글 *수정됨 솔직히 오븐 요리를 하겠다면 좋지만 잘 안 해먹으면 필요 없음 펼쳐보기▼ eiiel 2023-06-24 09:41:25 답글 너무 작으면 또 불편하긴한데 자기가 작은거만 데워먹으면 뭐.. 펼쳐보기▼ ㅇㅇ (218.151) 2023-06-24 09:41:51 삭제 수정 답글 혼자 살면 딱 좋은 제품임 나도 일체형 쓰는데 5만원 더 보태면 이거보다 훨씬 큰 거 살 수 있음 펼쳐보기▼ 간장치킨맛 2023-06-24 09:41:53 답글 오븐기능 굳이 쓸데없는대 걍 에프큰거 사는게 펼쳐보기▼ 늒네 2023-06-24 09:44:29 답글 전자레인지도 좋은거 12만원 정도인데 넘 싸다 펼쳐보기▼ 으걍쥬금 2023-06-24 09:46:51 답글 에어프라이어 처음에나 써먹지 나중가면 전자레인지 취급임 펼쳐보기▼ 출근충 2023-06-24 09:47:02 답글 ㄹㅇ? 시벌 펼쳐보기▼ 리바이 2023-06-24 09:57:17 답글 저렇게 쓸거면 차라리 오븐이나음 개인적으로 에어후라이어는 우리가 아는 그형태가 제일 무난한듯 펼쳐보기▼ 출근충 2023-06-24 09:57:41 답글 걍 에어프라이어 바스켓형으로 사는게 맞겠네 저런거있으면 빵도 구워지려나 싶어서 혹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3-06-24 10:00:03 답글 같은 가격이면 에어프라이어 용량 큰 거 사 펼쳐보기▼ 출근충 2023-06-24 10:07:35 답글 그래야겠슴... 필립스 이런거 좀 보는중 펼쳐보기▼ JSY 2023-06-24 10:08:56 답글 한창 에어프라이 유행할때 전자램지형 은퇴각 날카로웠었는데 살아남음ㅋㅋ 펼쳐보기▼ 출근충 2023-06-24 10:09:40 답글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24 10:11:00 답글 무조건 큰거 사야함... 나 산지 2년됏는대 일주일에 4번은 돌려먹음 아 더큰거 살껄 하고 맨날후회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한 동음 듣고 시퍼 [2]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24 30 0 근데 요리대회 왜 대흥임 [7] 으걍쥬금 2023.06.24 97 0 및붕이들 신기할정도로 유용하네 [5] 출근충 2023.06.24 81 0 이오치 마리는 처녀입니다 음해하면 다 죽임 ㄴㄴ [3] ㅇㅇ 2023.06.24 223 0 근데 믹붕이들은 굳이 굴복 최면 들을 필요가 있을까? [2] ㅇㅇ 2023.06.24 76 0 마리는잘못업써 [2] ㅇㅇ (116.124) 2023.06.24 71 0 끝말잇기에서 칭코랑 야리칭 나오니깐 어지럽네 [2] 수상하게수상한 2023.06.24 99 0 광고 싯팔련아 ㅋㅋㅋㅋㅋ [3] 이루후로라 2023.06.24 117 0 에어프라이어 재질문 ... [18] 출근충 2023.06.24 145 1 와 이제보닉간 속옷 내려가잇는 거 모야 [3] 테코키 2023.06.24 165 0 망나뇽이 될 수 있는건 미뇽 뿐이에요... [3] Gorillaz 2023.06.24 41 0 요즘 수녀는 뭐 시발 다 창녀라 이루후로라 2023.06.24 49 0 근데 진쟈 최면같은거 요즘 듣는사람 대다내 [2]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24 70 0 아악 시발 굴복하고싶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앜 [9] EV9 2023.06.24 98 0 장갑은 그게 또 꼴림 [3] 으걍쥬금 2023.06.24 82 0 당분간은 최면 못하겠다 [4] 나아아쁜넘들 2023.06.24 78 0 장갑 글쓴놈들 다 기만자야?? [5] 우사미이오리 2023.06.24 104 0 테구라 이새끼 자꾸 인체,손가락 삐꾸내는 이유가 뭐지 [6] 이루후로라 2023.06.24 161 0 라텍스장갑에 러브젤이 최고에요 [2] 고기오나홀 2023.06.24 462 0 메이드테코키 목장갑vs사포장갑 [3] ㅇㅇ (116.124) 2023.06.24 110 0 요새 메이드물보다 수녀가 더많은거갓은대 [2] 고기오나홀 2023.06.24 73 0 생각보다 장갑테코키 별로읾.... [7] 테코키 2023.06.24 130 0 요리갤에 에어프라이어 질문 [22] 출근충 2023.06.24 152 0 아니 아오하루 저렇게 생겨서 처녀야? [3] 이루후로라 2023.06.24 109 0 오랜만에 본 테구라 일러 좇되내 [2] 이루후로라 2023.06.24 197 0 수록하다가 웃음나온거 처음이네 시발ㅋㅋㅋ [10] 이루후로라 2023.06.24 184 3 메이드 장갑테코키는 왜꼴릴까 [4] 고기오나홀 2023.06.24 208 0 군대 지금은 월급 얼마임? [11] 이루후로라 2023.06.24 124 0 멘헤라피폐구원ntr수내물 어디업나 [3] 고기오나홀 2023.06.24 143 0 성기역전보다 그냥 TS를 시켜줘 [5] 간장치킨맛 2023.06.24 295 0 진짜 군태기온다시발 [14] 페도료나강간나쵸네코순애 2023.06.24 153 0 동음판은 엔지니어가 씹 극한직업이네 [4] 이루후로라 2023.06.24 116 0 오래간만에 오나서포 들으려니깐 [7] hiruka 2023.06.24 291 0 성기역전 이거 개꼴리는데 왤케 작품이 업슴 [7] 으걍쥬금 2023.06.24 332 0 금태양이 넘불쌍해 [2] 고기오나홀 2023.06.24 233 0 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 [10] Tensorcrisis 2023.06.24 194 0 와아 믹붕이 출근 [12] 데박멍청바보고기 2023.06.24 98 0 셀카 [6] 미모리아이노 2023.06.24 98 0 와아 믹붕이 퇴근 [1] ㅇㅇ 2023.06.24 36 0 5일금딸해제후기 [6] 미모리아이노 2023.06.24 13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24 10: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