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찾아보고있는 이유가


1. 고기 생선구이할때 연기 개빡침

2. 냉동 맛있게 해먹고싶음

3. 고구마 감자같은거도 굽고싶음

4. 통밀빵같은거 구워보고싶음 (선택사항)


이러면 동그란 바스켓형 8L 내외로 걍 사면되는거?

가격은 10만원 이하로 사고싶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