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지 좀 되긴했다만 딸은 치고싶은데 오나서포 들을게없어서 들어봤는데 꽤 만족했음 예전에 공심채 애태우기 느낌나더라
1시간동안 시코시코 못하고 애만 ㅈㄴ태우니까 마지막 쯤에 쥬지만질때 느낌 미쳤음ㅋㅋㅋㅋ
들을거없으면 츄라이 츄라이
나온지 좀 되긴했다만 딸은 치고싶은데 오나서포 들을게없어서 들어봤는데 꽤 만족했음 예전에 공심채 애태우기 느낌나더라
1시간동안 시코시코 못하고 애만 ㅈㄴ태우니까 마지막 쯤에 쥬지만질때 느낌 미쳤음ㅋㅋㅋㅋ
들을거없으면 츄라이 츄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