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치페이펜이라는 수육냉채 요리인데

얇게 썬 소고기 수육이랑 우설,천엽,간 같은 부속고기에 매콤한 소스랑 채썬 오이나 고수같은 야채랑 먹는 전채요리임


이거 잘 하는곳은 맛이 진짜 기가 막히는데 국내에서 취급하는 곳이 좀 적고 맛있게 만드는곳이 적음

사천 현지 유명힌 레스토랑에서 먹었을때가 당연히 젤 맛있었고 

수원에도 괜찮게 하는곳이 있었는데 거기 주방장 바뀌고나서 개노맛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