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TS전생이 하고싶어졌어요

세계관 최강자급 마법잠재력을 가지고 이런저런 치트급 패시브능력 가지고 태어났다가 모종의 이유로 부모에게 버려지고 숲에 혼자사는 엘프마망에게 주워진 흑발 자안 키츠네 수인이 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