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력같은 거 없어도 몇 번이고 할 수 있는 여자가 성에 오픈 마인드고
가버린 다음에는 너무 민감해서 감도가 주체안되는 남자가 정갈해야 하는 게 맞는 거 아님?
요즘 정조역전물을 좀 듣다보니까 든생각이에요


정력같은 거 없어도 몇 번이고 할 수 있는 여자가 성에 오픈 마인드고
가버린 다음에는 너무 민감해서 감도가 주체안되는 남자가 정갈해야 하는 게 맞는 거 아님?
요즘 정조역전물을 좀 듣다보니까 든생각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