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왠지 모르겟는대
인터넷으로만 만나는 친구라는건 몬가몬가임

넷상으로 친구 사귈거면 그냥 현실에서 친구 사귀는게 더 낫지안아?
차피 둘다 사람 만나는건데 그럴거면 그냥 현실에서 만나는게 더 갠찬은거 아님?

이제 곧 분노한 밋붕이들이 모일 글이빈다
난 왠지 모르겟는대
인터넷으로만 만나는 친구라는건 몬가몬가임

넷상으로 친구 사귈거면 그냥 현실에서 친구 사귀는게 더 낫지안아?
차피 둘다 사람 만나는건데 그럴거면 그냥 현실에서 만나는게 더 갠찬은거 아님?

이제 곧 분노한 밋붕이들이 모일 글이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