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ㄹㅇ 친구인데 인터넷 친구라고하면 어딘가 모르게 꺼림칙하다해야되나

인터넷에서 쌓은 인연 그런건 결국 전부 허무한거라고 생각해요

그게 현실로 이어지면 그려러니해도
그냥 인터넷 상 관계에 머무르면 뭔가 허접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