뎃?
내 세이브 다 어디감?
분명 올클 세이브가 있었는데? 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번에 문서폴더 정리할때 다시는 안할줄 알고 전부 지웠었지 참

나는야 나는야 바보히나....

아니 시발 내 세이브가

후...
오늘의 잠들최는 치유될만한 최면을 찾아야겟서..
존나 슬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