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뭐 사소한걸로도 죄책감 오질나게 느껴서 료나같은건 절대 안될줄 알았는데 최면 걸린 순간부터 그냥 너무 기분좋아서 신기해

최면으로 죄책감마저 없에는게 가능한거였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