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국에서 대학원 석사과정 할때라 한달에 한번씩 일본가서 3박4일~6박7일 정도로 만났음


그렇게 1년정도 만나다가 코로나 터져서 헤어짐

씨발


매달 비행기타고다닌만큼 돈도 존나게 썼지만 후회는 없다

한녀만나는건 인생낭비임 초밥여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