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국에서 대학원 석사과정 할때라 한달에 한번씩 일본가서 3박4일~6박7일 정도로 만났음
그렇게 1년정도 만나다가 코로나 터져서 헤어짐
씨발
매달 비행기타고다닌만큼 돈도 존나게 썼지만 후회는 없다
한녀만나는건 인생낭비임 초밥여자해라
내가 한국에서 대학원 석사과정 할때라 한달에 한번씩 일본가서 3박4일~6박7일 정도로 만났음
그렇게 1년정도 만나다가 코로나 터져서 헤어짐
씨발
매달 비행기타고다닌만큼 돈도 존나게 썼지만 후회는 없다
한녀만나는건 인생낭비임 초밥여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