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삼 세상에 내편이 하나도 없다는걸 느꼈다

연인이나 부부였으면 바로 달려가서 맨날 의지하고 안겨서 위로받고싶다

너무 외로워 죽고싶은 밤이다

참고로 대학가기전임 걍 그렇다고 누가 3040이라할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