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챈에 처음을 빼앗겨버려엇♡



근데 진짜로 살면서 계란후라이같이 굽기만 하면되는거 빼고는 처음 해본 요리라 많이 미숙함...
그 점 감안해서 봐줘

재료는 이 3개 밥,김치,스팸이고
조미료로 고춧가루 약간 넣었음

아니 씨발 내 스팸이!!!!

어쩔 수 없이 다 쓰기로 함

프라이팬 위에 기름을 두르고

잘게 다져버린 스팸을 올려서 익히기 시작함
중불로 4분정도 했나?

(자른 김치 사진을 깜빡함;;)
김치도 올리고, 고춧가루를 이 정도 넣어서 계속 볶았음

대망의 밥 투하

밥이 많다고? 기분탓 아니다
남은거 다 처리하려고 그냥 다 넣었음
미야지 아님

그렇게 계속 살살 볶아서 드디어 완성!


먹으면서 글 쓰고 있는데 역시 스팸에 밥은 진리인거같다 잘 못 한거 같은데 먹을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