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Me<-이거 '미'라고 읽음 '메'라고 읽음? Gorilla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1 작성일 2023-06-27 05:38:42 https://arca.live/b/momoirocode/79623469 영국 원어민들 하는거 보니까 미랑 메 중간쯤 어딘가로 발음하던데뭐라고 읽어야 네이티브해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마싯는쑥떡 2023-06-27 05:38:57 답글 그냥 미라고해 펼쳐보기▼ Gorillaz 2023-06-27 05:39:53 답글 마싯는쑥떡 2023-06-27 05:40:19 답글 왜바 나한테 반햇서? 펼쳐보기▼ Gorillaz 2023-06-27 05:40:37 답글 넌 내게 반했어 - 노브레인 펼쳐보기▼ 마싯는쑥떡 2023-06-27 05:41:11 답글 진자 브레인이업군아 펼쳐보기▼ 즐거움 2023-06-27 05:39:14 답글 엠이 라고 읽음 펼쳐보기▼ 초코퍼치 2023-06-27 05:39:30 답글 에미 ㄷㄷ 펼쳐보기▼ Gorillaz 2023-06-27 05:39:59 답글 내 이럴줄 알았지 펼쳐보기▼ Ignoble 2023-06-27 05:41:01 답글 메이 펼쳐보기▼ ㅇㅇ 2023-06-27 05:52:06 답글 므이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27 06:02:20 답글 그때그때다른ㄷ9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RJ01067576 이거 진짜 좋더라 [8] 마리맛향수 2023.06.27 745 0 및서운 이야기 [7] 레이키라 2023.06.27 75 0 다들 나보고 히나거리는데 히나거 뭐임 [10] 즐거움 2023.06.27 89 0 군복에 부대마크 없으면 다 공익임? [9] ㅇㅇ 2023.06.27 171 0 갑자기 및붕이 1마리 생겼는데 [3] 아아 2023.06.27 79 0 쓰바메이트 신작들으니 쓰바메 눈나톤 넘조은대 [2] 고기오나홀 2023.06.27 93 0 누나 나갓다 [15] 으걍쥬금 2023.06.27 105 0 왜 다들 발가락을 좋아하는거야... [6] 우사미이오리 2023.06.27 69 0 츠바메이토 신작개껄리네진짜 [3] ㅇㅇ 2023.06.27 406 0 오늘도 데박이내 진짜 데박멍청바보고기 2023.06.27 60 0 어릴땐 그런 히나짓 하긴하지 [15]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27 88 0 그리고 호넷 브라랑 팬티주는거 있잖아 [13] 레이키라 2023.06.27 176 0 호넷은 패키지디자인을 AV처럼함 [5] 레이키라 2023.06.27 202 0 시골비처녀동음 머업나 [2] 고기오나홀 2023.06.27 78 0 뭔가 길딸 해보고 싶긴 함 [34] Robert 2023.06.27 402 0 및붕이특) [10] 타비라코 2023.06.27 90 0 ー거기 지나가는 및붕아, [2] ㅇㅇ (49.163) 2023.06.27 82 0 학점 2.5 자살하러감 [32] 생식기세척기 2023.06.27 394 0 요즘 날 더워지니까 발정기온듯 [20] Robert 2023.06.27 122 0 근데 및붕이들 10만번대 동음 아직 들음? [11] 으걍쥬금 2023.06.27 123 0 으어엉 ㅠㅠ 어떠케에 [12] 나츠단 2023.06.27 92 0 Me<-이거 '미'라고 읽음 '메'라고 읽음? [11] Gorillaz 2023.06.27 121 0 광속함락은 뭐임? [4] 꼬끼오꼮꼭 2023.06.27 66 0 똥글싸려고 왔는데 [6] Robert 2023.06.27 85 0 끌라끄타운 [6] 마싯는쑥떡 2023.06.27 46 0 아따시밤파이아 미나세 들어본사람 [6] 아이헤 2023.06.27 101 0 오늘은 무슨 동음 듣지 일단 뭐든 추천해줘오 [20] 거유는이상성욕 2023.06.27 90 0 요리 ㄹㅇ 한 번 제대로 배워보고싶음 으걍쥬금 2023.06.27 57 0 노트북 뜨거워서 냉장고에 30초 넣어놨는데 망가진줄;; [26] 즐거움 2023.06.27 1407 19 전설의 제1회 및갤 오프파코 [5] ㅇㅇ 2023.06.27 96 0 [요리대회] 살면서 처음 해본 요리 [31] 우사미이오리 2023.06.27 501 16 근데 진짜 버그인게 [5] 으걍쥬금 2023.06.27 80 -1 가끔 이런 떡밥에서 한두명 진심인 애들이 있는대 [9] 미모리아이노 2023.06.27 111 -1 한번 변기통시절 및갤로 돌아가보고싶어서 이러는거죠? [10] 레이키라 2023.06.27 102 5 쥬지는 내거든 남의거든 큰게 맞지 [4] EV9 2023.06.27 74 0 근데 조루라도 괜차나 [3] 미모리아이노 2023.06.27 92 0 요리대회 콘푸레이크도 요리로 쳐줌? [2] 브렁더파리 2023.06.27 54 0 좆같은 떡밥 굴리네 [3] Liquidus 2023.06.27 79 0 이젠 하다하다못해 본인들이 귀여워지려고 하네 [2] ㅇㅇ (116.124) 2023.06.27 46 0 근데 쥬지크기 다 상관없음 [8] 으걍쥬금 2023.06.27 141 0 비 많이 올 땐 시원했는데 [2] 난누구여긴어디 2023.06.27 45 0 조루믹붕이 귀엽긴함 [6] 미모리아이노 2023.06.27 81 0 클리만한 쥬지를 가진 사람도 있대..... [15] ㅇㅇ 2023.06.27 14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27 06: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