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검했는데 의사가 신체검사용지에 평발 적은 거 보지도 않고 패스때려서 1급 줬는데


나중에 재검 신청해서 신검장에서 평발 측정하니까 바로 4급 나옴


재검 때문에 군대 존나 늦게 갔음....안그래도 공익 병신 시스템이라 정원 때문에 제때 가기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