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검했는데 의사가 신체검사용지에 평발 적은 거 보지도 않고 패스때려서 1급 줬는데
나중에 재검 신청해서 신검장에서 평발 측정하니까 바로 4급 나옴
재검 때문에 군대 존나 늦게 갔음....안그래도 공익 병신 시스템이라 정원 때문에 제때 가기 힘든데

신검했는데 의사가 신체검사용지에 평발 적은 거 보지도 않고 패스때려서 1급 줬는데
나중에 재검 신청해서 신검장에서 평발 측정하니까 바로 4급 나옴
재검 때문에 군대 존나 늦게 갔음....안그래도 공익 병신 시스템이라 정원 때문에 제때 가기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