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박수 오르면 쇼크와서 좆되는데 못 참고 몸 비비고
박히는 순간 못 버텨서 털썩하고 잠시 기절하고
살짝살짝 박다가 마지막에 피스톤 팡팡당하면서 쓰러지는

왜 없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