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공평하게 하나씩 먹는건데 그걸 거부하면 안됨

설상 냉동보존 됬다해도 주민등록상 나이는 계속 올라가는거임..
막 지금 25살인데 냉동보존되서 100년뒤에 깨도 민증상으론 125살임....

뒤져도 사후 몇년이라면서 실시간 나이 늘어남..
꼬우면 늦게 태어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