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인이 댓글다는 모습이 뭔가 신기해


엄청 이상한 쯔꾸르 동인겜인데 

프사가 훤칠하게 생긴 서양남이 “이것은 갓겜입니다, 마지막에 울었다“이런식이면 기분 참 묘해짐 


생각해보면 서양에서 유래된 이야기나 클리셰를 동양에서 해석한거니 다시 그걸 서양쪽에서 보고 평가할 수도 있는거겠건데 말이야


이건 차별이 아니라 인종에서 오는 그 알잖아 그거.. 그거임 

사람은 다 똑같은건데 외모나 언어에서 오는 장벽은 무시 못하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