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붕이들은 다 남자일텐데 내가 살면서 봐온 누구보다도 암컷력이 높음,,,,,
두창이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니야,,,

왜 내가 봐온 여자들은 하나같이 대장부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