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는 년 할 일 없어서 서비스 존나 그려내는 거 보면 아카사카 이 십놈이 막혀서 연재가 존나 느린 거 같은데


진짜 뒤지게 패고 싶네 카나견이 좆으로 보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