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거의 치롤을 볼수있는 작품
대충 돈 생긴 청자 선생은 풍속 가려다가
위 여주 친구가 "너 그런 마인드로는 풍속못가~ 내가 알려줄게" 하고 꼬심
그러면서 ??옵션은 유키쨩 몇장~ 이러는데 유키쨩이 먼지 몰라서 검색했는데
1만엔권에 적혀있는 선생님 이름이더라.... 메스가키 무서움
근데 양아치라서 그런지 테코키 지가 해준것도 아니고 사사야키나 반찬정도 준건데
1만엔이면... 너무 비싸긴하다 막말로 그돈 갖고 야마모토 갔으면... ㅋㅋ
그리고 계속 카테쿄 라고하는데 먼가했더니 카테이쿄시 (가정교사)를 줄여서 가정교 라고 하는거였음
생각보다 일본어 가르쳐주는 좋은 동음...
근데 생각보다 치롤하면 눈나 캐릭터가 보통인거같은데
로리도 되게 잘한다 느꼈음... 진짜 메스가키에서 소악마 캐릭 왔다갔다하는데
와카라세 해서 내 책상아래에 놓고싶었...던건 내 취향이고
이런 캐릭일수록 그냥 타테마에라고 해야하나 그냥 메스가키는 날 지키기위한 방어막같은거고
진심은 그냥 소녀라서 막 억지로하려고하면 울면서 원래는 좋아해요 이럴꺼 같은 캐릭터라서 더 좋다
근데 대단히 및힌년인게 위에 짤 그대로 들고 랩을 얼굴에 둘둘 감아서 그 위에 입술에 키스하는거보고
진짜 머리 크면 얼마나 야리망일까 궁금해졌다..
근데 이거 들으면서 사실 암살하고 돈 챙겨가려는 큰그림 아닐까..라는 생각도 했음 ㅋㅋㅋ
되게 시츄에이션 자체가 매니악해서 재밌었음
마지막으로 혹시라도 들을사람을 위해 야스 없음을 알려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