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자 들어가야하는데 감독관이 앞에 안보고 그냥 출발시켜서 정체 생김
감독 하는분에게 언제 하냐니깐 앞에 빠질때까지 기다리래
그럼 앞사람이 시간 초과나서 나도 늦어지고 시간 초과나면 어떻게 되냐니까 탈락이래
다행히 빨리 끝나긴 했는데 그때 좀 빡쳐서 시험인데 운전 험하게 했음
T자 들어가야하는데 감독관이 앞에 안보고 그냥 출발시켜서 정체 생김
감독 하는분에게 언제 하냐니깐 앞에 빠질때까지 기다리래
그럼 앞사람이 시간 초과나서 나도 늦어지고 시간 초과나면 어떻게 되냐니까 탈락이래
다행히 빨리 끝나긴 했는데 그때 좀 빡쳐서 시험인데 운전 험하게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