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분류해서 적어놓는 서클은 고마운데

그냥 ntr 만 걸고 내용은 네토리인것도 몇몇개 보이던데

그렇다고 ntr은 듣기 싫어서 지뢰 찾기도 너무 빡세고




하... 딸생 너무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