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동음얘기) 영어에서 부가의문문의 대답은 무조건 긍정이면 Yes, 부정이면 No이다.
"너 사과 싫어하지, 안 그래?" 란 대답에 좋아한다라고 하고 싶으면
"아니, 좋아해!" 가 아닌 "응, 좋아해!" 라고 말해야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