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땐 캐릭터보고 내 아내야!라고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지금은 모성넘치는 캐릭이 좋아

근데 미시,유부녀는 안 꼴려

자애로운 히로인 나오는 떡인지 보고 쓰는 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