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사람한테 쪽지로 욕보냈다가 사회적으로 죽는 꿈이였는데

거기서 깨가지고 꿈인줄 알고 안심했는데 그게 사실 꿈이아니였고 계속 고통받는 꿈을 꿨어요...

진짜 쓸데없이 현실적이였어서 그지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