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가 문제인가 햤는데
선문제였어...

HDMI선 얘도 3년 썻나
3년만에 죽은건 좀 아쉽네


다시 작업 하면 되겠다
하마터면 내 컴퓨터 골로갈뻔햇내
통장도 골로갈뻔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