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콘 꺼낼때는 webp로 꺼내게 해놓고 아카콘 등록 할때는 webp 지원 안한다고 지랄임?


파일명 확장자 변경으로도 안먹히고 일일히 확장자 변경 해줘야 한다고?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