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는다고 생각하면 그냥 차단하고 끝내지


뭐 취좆으로 서로 싸우고 저격하고

내 취향은 옳고 니 취향은 틀렸다 이런거보면 좀 그럼..




그리고 나는 다 취존할수 잇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