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거버거 맛잇음
케이준감튀 그냥 무난함
오리지날치킨 후추맛이 세서 불호

맘터랑 여러모로 비슷한데, 거긴 버거마다 단맛소스가 진하게 발려서 취향이 아니라..

및킨은 담엔 핫크리스피 머거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