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반응나서 몸 곳곳 부엇는대 게다가 열까지남,,

방에서 잠못잣어 에ㅐ어컨 없어서 거실 소파에 누워서잣음

그래두 한숨자니까 좀 나아졋내

알러지 더 심해지면 죽을거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