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같은 회사가아니라
그냥 잠 솔솔 자다가 휴대폰 좀 보다가
점심땐 자연경관좀 보면서 친구랑 px좀 땡기고
자다가 4시쯤 끝나서 천천히 드라이브 좀 하다가 맛집 웨이팅없이 즐기고

아 ㅋㅋ 제발 한달만 더 예비군하게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