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수월우 카토로 동음 들어본 사람 있음? ips세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513 작성일 2023-07-23 11:53:36 https://arca.live/b/momoirocode/81813624 지금 vr3000으로 듣는데 카토가 더 좋게 들릴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은빛샛별 2023-07-23 11:54:19 답글 *수정됨 나 둘다 있는데 함 비교 해볼까요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1:54:38 답글 냉 펼쳐보기▼ 은빛샛별 2023-07-23 11:55:15 답글 스타필드 Ssr ssp도 있음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1:55:41 답글 카토 살지말지 고민중이라그래요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1:55:48 답글 ssr ssp는 뭐지 펼쳐보기▼ 은빛샛별 2023-07-23 11:56:39 답글 다 수월우꺼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1:56:49 답글 ㅇㅎ 펼쳐보기▼ 은빛샛별 2023-07-23 11:58:34 답글 일단 동음은 미모리 촉수로 들을께요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1:59:05 답글 은빛샛별 2023-07-23 12:03:47 답글 수월우 단점이 고음부분이 너무 날카롭게 들리는건데 그걸 이퀄로 죽여야함 장점은 확실히 해상력이 좋음 Vr3000은 카토의 비해 엄청 무난하고 부드러운데 이게 너무 밋밋함 카토 듣고 들어보니 소리가 너무 죽어서 나오는 느낌임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2:11:52 답글 ㅇㅎ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23 11:56:57 답글 스타필드가 vr3000보다 나앗음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1:58:19 답글 오 펼쳐보기▼ 나쵸네코 2023-07-23 12:15:55 답글 카토 신품가 너무 올라서 그돈씨됨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2:19:10 답글 카토가 씹덕곡 전용이래서 사려했는데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2:19:25 답글 쿠팡에 27만원이엿슴.. 펼쳐보기▼ 나쵸네코 2023-07-23 12:20:04 답글 그돈이면 블3 중고도 살수있을텐데 카토는 많이쳐줘야 20만원수준일듯 블2한테도 짐 펼쳐보기▼ ips세포 2023-07-23 12:29:59 답글 중고거래 해본적 없어서 못 믿겟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남자는 키랑 머리숱이 다더라 [5] 리바이 2023.07.23 82 0 짤보고 찾고잇는대 안나와 [11] 간장치킨맛 2023.07.23 137 0 얘가 젖은 좋은데 [11] 최면_미식가 2023.07.23 118 0 나도 초딩땐 키작앗는대 [4] 비처녀걸레 2023.07.23 54 0 근데 요즘 JD들은 키가 커서 [3] 미모리아이노 2023.07.23 40 0 적당한 젖은 이정돈 해야지 [2] M 2023.07.23 64 -1 그러고보니 백합동음에 청자가 덮치는 물은 없네 치르빙 2023.07.23 63 0 음 근데 저보다 키가 큰 건 좀 마이너스요소임 [7]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02 4 슬렌더몸매 [1] 비처녀걸레 2023.07.23 31 0 아니 씨발 어떻게 하루종일 딸꾹질이날수가있지 [3] ㅇㅇ 2023.07.23 44 0 한주내내 연휴인데 연휴동안 할거 추천좀 [6] 월급도둑 2023.07.23 47 0 적젖이 좋다 [10] 다이와스칼렛 2023.07.23 65 0 마치 주작범이 된거 같아요 [2] 아아 2023.07.23 69 0 불사 순애! [5] 최면_미식가 2023.07.23 71 0 개추막타치기 재밌네 미모리아이노 2023.07.23 21 3 입닫아 먼지들어가 [1] Tensorcrisis 2023.07.23 45 0 할게너무만아~~~~~ 마싯는쑥떡 2023.07.23 38 0 우왕 vs 좌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Gorillaz 2023.07.23 65 0 방구끼지마 똥나와 [16] 다이와스칼렛 2023.07.23 368 0 가슴 까고 있는 일러스트 뭔가 별로지않냐 [7] ㅇㅇ (175.119) 2023.07.23 78 0 20살까지 48시간쯤 남았네 [31] 미모리아이노 2023.07.23 144 0 수월우 카토로 동음 들어본 사람 있음? [18] ips세포 2023.07.23 513 0 내가 몇 년 일하면서 느낀게 있음 [10] Cadarn 2023.07.23 123 0 요즘 미미나메 팅글이 좀 줄어버린거같아 [4] 마싯는쑥떡 2023.07.23 141 0 믹붕이 셀카 2장 인증간다 [3] M 2023.07.23 80 0 키 짧아도 인기 많아질 수 있음...! [12] Gorillaz 2023.07.23 92 0 근데 트림음성은 어케 녹음하는걸까 [5] 약간맛이간MC 2023.07.23 301 0 미코시바 이제 거대서클만 잘 만나면 되는데 아아 2023.07.23 174 0 미모리한테 찐득하게 조교당하고십다 [3] 비처녀걸레 2023.07.23 84 0 생각해보니까 성우 입장에서는 스캇>트름이 아닐까 [5] 휘센청소기 2023.07.23 323 0 나도 안경끼지만 안경은 좆경이 맞음 [15] 리바이 2023.07.23 109 0 RJ198933 어지럽네 [2] 삼다수 2023.07.23 160 0 데박 엄청난거 알앗어 마싯는쑥떡 2023.07.23 38 0 미코시바는 연기도 연긴데 [2] 아아 2023.07.23 189 0 크아앙 요즘모기 스텔스야 [3] 비처녀걸레 2023.07.23 49 0 으앙 집전기 나갓서 [11]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7.23 66 0 아 시발 편집하기 존나 귀찮다 [22]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73 0 오싹오싹 인격배설 [6] 추적왕스토킹 2023.07.23 251 0 와 데박 꿀잠자버렸네 [6] 최면_미식가 2023.07.23 74 0 이런여자가 너보고주말에출근하라고하면 [10] ㅇㅇ 2023.07.23 7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7-23 12:25